컨벡스9230오븐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자연산홍어젓 조회 6회 작성일 2020-08-09 15:18:21 댓글 0

본문

[몽브셰] 오븐,핸드믹서,전자저울 소개

선명한 HD화질로 시청하세요~

모바일은 오른쪽 상단 터치 →품질에서 720p/1080p
컴퓨터는 하단 톱니바퀴 클릭 720p/1080p

안녕하세요,몽브셰입니다:)

◆ 채널구독/몽브셰/ Subscribe http://bit.ly/1CL4ezO
◇ 몽브셰의 노오븐 베이킹 보러가기 http://bit.ly/1iyPEow

구독과 좋아요 언제나 감사합니다 ^3^♥

-----------------------------------------------------------------------------
저번에 오븐 소개 영상 요청도 있었고 평소에 오븐,핸드믹서 질문이 많았어서 오븐,핸드믹서,전자저울 소개 영상을 찍어 왔어요!
오븐은 컨벡스 ck9230s라는 제품인데 찾아보니까 품절됐더라구요ㅠㅠ더 전에 나왔던것들은 품절이 안됐는데 9230s가 잘팔린건지(?) 다른이유인지 모르겠으나 현재는 품절이에요!

오븐 추천해달라는 댓글도 많았었는데 저도 오븐은 지금 있는게 처음인지라..제가 인터넷으로 오븐 찾아봤을때는 에스코,위즈웰,컨벡스 이 세가지가 10만원대에서 20만원대 오븐중엔 제일 많이 쓰는거 같았어요!

위즈웰 같은 경우는 가격이 저렴하지만 온도가 높다는 말이 있고 디자인이 마음에 안들어서 안샀었어요~
에스코 같은 경우엔 마카롱이 잘된다는 정보가 있고 디자인도 괜찮은거 같아 사고 싶었지만 가격이 20만원 후반대라 너무 비싼거 같아서 패스!ㅠㅠ
지금 산 컨벡스 ck9230s는 가격도 적당하고 디자인도 마음에 들어서 사게 됐어요!

사실 열선이 노출 안되있는걸 사고 싶었지만 10만원대 오븐은 거의 열선 노출 되있더라구요ㅠㅠ
쨌든 저는 만족하며 쓰고 있는데 양을 많이 만들거나 큰사이즈 피자 같이 큰걸 만드시고 싶은 분들은 크기가 작다고 생각될수 있어요~:)

핸드믹서,전자저울은 드레텍 제품인데요:)
핸드믹서 같은 경우엔 세일해서 저렴하길래 그냥 샀던..ㅎㅎ
처음엔 '아 괜히 싼거 샀다ㅠㅠㅠㅠ'이러면서 썼는데 익숙해지다 보니 나름 쓸만 하더라구용:)전 그냥 쓰긴 하지만 새로 사실거면 처음부터 2~3만원 더 들여서 힘좋은거 사는게 더 좋을거 같아요!ㅎㅎ

전자저울은 그냥 전자저울!ㅎㅎ1g단위씩 1000g이 최대이구요,양 많이 만드시거나 유리볼 올리고 바로 계량 하실분들은 3kg까지 가능한 전자저울 사는게 좋아요~:)ㅎㅎ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다음엔 베이킹 영상으로 만나용!ㅎㅎ

폰트-배달의 민족 주아체
BGM:
Twin Musicom의 Santo Rico은(는)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라이선스(https://creativecommons.org/licenses/by/4.0/)에 따라 라이선스가 부여됩니다.

아티스트: http://www.twinmusicom.org/

◆ 두번째 채널!몽브셰의 작업실 가기-https://www.youtube.com/channel/UC0b67ofLV2_h3Aswgsr24bA
◆ Blog # http://blog.naver.com/mongbche
◆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mongbche/

-----------------------------------------------------------------------------

Hello, welcome to Mongbche's channel!
I'm living in S. Korea. I make easy Korean foods, pretty dessert etc.
Get involved and subscribe for the latest!


Big Love
지랄보이 : 핸드믹서로 머랭이 잘 쳐지나요...??
지영씌_ : 선 빼고도 사용 가능한지요ㅜㅜ
김나래 : 제가 2호사이즈 제누와즈를 13L에 굽는데 위에가 맨날 안 익더라구요..혹시 용량이 작아서 안구워지는건가요?
아연 : 예열은 어케하는 걸까요.....
:윤서 : 저 오븐 살까 말까 하는데 , 마카롱이랑 머랭쿠키 이쁘게 잘 만들어 지나요? 구움색이나 한쪽으로 쏠린다던지 ... 그런 단점이나 장점 알려주실수 았을까요?

집에 데크 오븐을 사버렸습니다. 데크vs컨벡션 비교

#데크오븐 #컨벡션오븐 #오븐비교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리는 슈가풀입니다.

오늘은 데크 오븐을 장만한 기념으로 컨벡션 오븐과 데크 오븐을 비교하는 영상을 준비했는데요

간단히 오븐스프링을 비교해 볼 수 있는 식빵을 구워봤어요
둘다 맛있지만 각 오븐 특성에 따라 확연한 차이가 있으니
영상으로 꼭 확인해보세요~!

저는 데크 오븐으로 피자를 자주 구워먹는답니다 (오늘의 tmi)

그럼 안녕~!~!~!



*오븐 정보*
https://www.unox.com/ko_kr/. (영상 속 우녹스 135 모델 단종)
-인터넷 최저가 1,600,000원
http://www.hybm.co.kr/ovens/?idx=107 (브레소 미니 데크 오븐,HBMO-201)
-1,700,000원, 스팀/돌판/다이 별도)
콘드 : 브레소오븐 소음 있나요ㅡ?
yoonchul shin : 이분 슈카양반이랑 아이디도 비슷한데 생긴것도 비슷하고 목소리도 비슷하네요 ㅋㅋㅋ
Suk : 잘 봤습니다 ^^
이한나 : 저 빵순이 인데 가끔 집에서 오븐쓸때 짜증나요.... 가게에서 편하게 하는걸 집에서는 못하니
통통 : 식빵 굽고싶어서 여기까지 흘러왔는데 댓글 안보고 영상만 봤으면 데크오븐 살뻔 ㅡㅡ 발효도 제대로 안해놓고선 비교영상이라니 ㅡㅡ

아리의 오븐들 총공개/사용법 꿀팁! 벤츠급 오븐도 질러버렸어요 ㅠㅠ

오븐 사용법, 그리고 사용하는 오븐에 대해 물어보시는 분들이 많아 준비해봤어요 :D 전 정말 오븐때문에 고생을 많이 했었던 적이 있어서 초보일적 저같은 분들에게 꼭 도움이 되고 싶어서 여태 사용했던 오븐도 버리지 않고 고이 모셔뒀었답니다.
▼▼▼▼▼▼▼▼▼▼▼▼▼▼▼▼더보기 버튼 꼭 클릭해주세요▼▼▼▼▼▼▼▼▼▼▼▼▼▼▼▼

영상 내용을 정리하자면, 오븐은 미니, 중형, 대형으로 간단하게 구분할 수 있어요.
미니오븐은 초보분들이 사용하시기에 좋고 중형은 홈베이킹을 자주 하시거나 좀 더 파고 들어가고 싶으신분들에게 아주 좋습니다. 아날로그 (다이얼) 오븐은 오븐 전용 온도계가 반드시 필요하며 영상에서 알려드린대로 열선 및 팬에 올려두고 내부 온도를 봐가며 구워야 정확해요!
오븐은 좋은오븐 나쁜오븐이 있는게 아니라 하자가 있는 오븐이 아닌이상 모두 잘 구워진답니다 :) 다만 오븐과 친해져야한다는 것!
전기세 걱정 마세요^^ 판매되는 곳에서도 전기세에 대한 부분들 잘 설명하고 있구요 저도 매주 오븐을 3번이상 사용하지만 전혀 눈에띄게 많이나온적도 없었어요^^
언제나 여러분들의 꿈에 한발짝 더 다가설 수 있도록 도와드릴게요~
Chan's Music : 아 ㅋㅋㅋㅋ 잘 보고 갑니다!!
요걸로 사볼래요 ㅎ 제가 찾던 오븐이에요!
여름에 여왕쀼율 : 오쿠오븐은 쿠키가 5분~6분 만에되는데
머랭쿠키가 다 타버려요ㅠㅠ
오븐에 도 도못정해요
어떻게 사용하는지 아시나요?
답글 달아주세요☺️☺️
금돌 노미석 SaxopTV : 아리키친님 안녕하세요
대형유친으로 한번
찿아와 봤어요
다양한 지식이 넘쳐 나네요
저는 색소폰 배우고
있는 나이만 많이 먹은 친구입니다
사업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혜인 : 이거 블랙창인가요? 일반살지 블랙창살지 고민되서요
오영순 : 스메그오븐 얼마하나요?

... 

#컨벡스9230오븐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13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xn--9d0bp79b31am0a88k.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