헵번샵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쬬리 조회 11회 작성일 2020-05-25 07:14:48 댓글 0

본문

(Eng)박막례, 오드리 햅번 되다. [박막례 할머니]

오드례가 아닌 오드리햅번!
너무 우아하고 귀여운 막례의 변신
그라피 잡지 3월호에서 보실 수 있어요!

#그라피3월호

___
♥막례 할머니의 유쾌한 일상이 보고싶다면 구독하기!
♥할머니를 보고 즐거웠다면 좋아요!
♥할머니를 친구에게 소개하고 싶다면 공유하기!

인스타 ▶ https://instagram.com/Korea_Grandma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newra9462
메일주소 ▶ newrarara@naver.com
지금 : 할머니 너무너머 귀여우셔요ㅠㅠ❤
할머니 영상 정주행 하고 있는데 웃겨서 눈물나요ㅠㅠㅠ?
마도필 : 50대 아니세요 ? 얼굴에 주름도 없구 피부도 좋은데 ..?
hyunmi823 : 너무 이뻐요~~^^*
이예빈 : ㅋㅋㄲㄲ이빨빠진디ㅢㅋㅋㅋㅋㅋㅋㄲ 코리안 그랜마 유투버만 할 스ㅡ있는 드립♡
58 5 : 너무 예쁘시고 지적이세요 ??건강하세요?

18금 드립으로 남순이 갖고노는 햅번이ㅋㅋㅋㅋㅋ

★편집요청 문의 ☞ sullena@naver.com
(제목or영상캡쳐/00:00~00:00 기재 필수)
남순이 쇼핑몰 엔에스샵♥ nsshop.org
아프리카TV 방송국♥ afreecatv.com/wnnw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팔로우♥ 남순(박현우)
아프리카/유튜브 광고문의 ☞ vm222@naver.com

#윽박 #태림 #햅번 #지혜 #외질혜 #최고다윽박 #남순 #방줮즈
ᅵ' : 윽박이 너무 귀엽다 ㅋㅋㅋㅋㅋ 아 진짜 왜 이렇게 안쓰러워 보이냐..
하하하ᅡ : 남순이 이때가 ㄹㅇ 존잘이네..
정호 : 햅번누나 울사람이 아닌데 ㅋㅋㅋㅋㅋ
채린 : 햅번 미친거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웃기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지현 : 안경껴도 잘생겼네ㅋㅋ남자는 안경끼면 별로던데

처음으로 결혼 하고 싶어졌습니다

★편집요청 문의 ☞ sullena@naver.com
(제목or영상캡쳐/00:00~00:00 기재 필수)
쇼핑몰 엔에스샵?? www.nsshop.org
아프리카 생방송?? afreecatv.com/wnnw
인스타/페이스북?? 남순(박현우)
아프리카/유튜브 광고문의?? vm222@naver.com

#햅번 #결혼 #박찬호
Daniel Kwak : 5:18 레전드네 웃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함현서 : 누가 진짜 이옷 정보좀 알려줘ㅠㅠㅠㅠㅠ
참고로 엔에스샵아니니까 언급하지마라
구독누르면 애인생김 새해 전까지 : 햅번 ㅈㄴ 치트키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응아니야 : 이랬던 냄순이가 지금은?? ㅋㅋ 다시 롤백됐고 이때 생각 못하고 안바뀌죠
부릉 : 솔직히 민심 엄청 안좋았는데 이렇게 한번 텐션좋은사람이랑 합방하면서 일방적으로 한번털리면 민심 확실히 좋아짐 ㅋㅋ

우는 아들 달래는 법ㅋㅋㅋㅋ

#햅번 #유찬
재미있으면 구독 https://goo.gl/SLUIzm
또 보고 싶으면 관심동영상 추가

시청자와 함께하는 방송 아프리카TV 전태규 http://afreeca.com/70jeontaekyu 아프리카TV 햅번 http://www.afreecatv.com/dhgdgf
이은혜 : 유찬이가 엄마를 많이 생각하는게 보이네요. 엄마가 우는척 하면 엄마를 달래주려고 “아니야 엄마가 더좋아 엄마가 최고야 “ 하는게 정말 어른같으면서 진짜 너무 사랑스럽네요ㅠㅠ 근데 걱정되는게 가끔 영상보면 유찬이가 뭘 할때 숫자를 세시던데 그게 아이한테 지금은 통하고 잘 먹히는 방법일 수 있지만
커서는 그게 강박으로 남겨질수도 있어요 .. 숫자세기만하면 긴장되고 심장이 빨리뛰고 불안해질수도 있다는거ㅠㅠㅠ 아셨으면 좋겠어서요~~...
엘루부 : 유찬이 넘 착해 ㅠ
아오이葵 : 나 연두색 옐로우 그린 인줄 몰랐어..
햄예미 : 나 유찬이 나이땐 동생 분유 뺐어먹고 완전 개 여포였는데 집 온갖물건 다 박살내고 ㅋㅋㅋㅋㅋ 소유욕 오지고
단우 : 자식교육은 미러전이지

... 

#헵번샵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31건 5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xn--9d0bp79b31am0a88k.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